사찰갤러리
대원사(보성) 템플스테이 > 사찰갤러리

[대원사(보성)]행복만원 대원사 템플스테이에 전국에서 여러 가족들이 함께 하였다

행복만원 대원사 템플스테이에 전국에서 여러 가족들이 함께 하였다. 
 
오월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템플스테이 사업단이 후원하여 행복 만원 템플스테이를 진행하였다.참가자는 회비 1만원만 내고 접수하면 된다.4만원을 사업단에서 지원해주는 형식이다. 
 
부담없는 가격에 전국에서 가족단위로 여러분이 함께하였다.전남대 재학중인 학생들도  4명이 함께 하고 경희대에 유학중인 베트남 학생도 귀신처럼 알고 참여했다. 
 
대원사 벚꽃길  탯줄을 지나 아실암 큰방에 들어오면 우리는 모두 육신의 탈을 벗고 붓다패밀리로 다시 태어나 한가족이 된다. 
 
이번에는 초대손님으로 가수 야운선생을 초대하고 이선희 인연등 좋은 노래를 듣고 함께 배우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천왕루에서 각자 차담상을 받고 자비성보살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피버스테이도 울려퍼져 파티분위기로 유쾌하게 진행되었다. 
 
옴.마니.반메.훔 만트라를  티벳운율에 맞추어 함께 부르고  범능스님 나무아미타불을 율동에 따라 함께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아침에는 경내를 돌며 꽃과 나무에 담긴 인문학을 공부하고 12간지 띠별로 재미난 얘기를 나누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초파일준비하는 등달기 운력도 하고 떡차 만들 찻잎을 따는 운력도 함께하였다. 
 
대원사 행복만원 템플스테이 멋져부러.‥우리는 한꽃입니다.
페이스북